정형이와 떨어진 이후 너무 힘들고 우울하고 슬펐고 이 영화가 유난히 끌렸다.

 

이 영화를 보고 지금 나의 상태에  힐링이 많이 되었다.  이터널 선샤인은 나에게 재결

 

합의 희망을 주었다면 이 영화는 기다릴 수 있다 잘 될것이라는 긍정적인 메세지를 주

 

었다.  음.. 이터널선샤인 또한 긍정적인 메세지이기 하지만 그 당시의 힘듬보다 며칠

 

이 지나 더 실감이 나는 지금 상황에서 본 냉정과 열정사이는 많은 도움이 되었다.

 

나 또한 준세 아오이 처럼 영원한 사랑을 마음속에 간직한채 비록 지금은 떨어져 있지

 

만 언제라도 다시 만날것을 간직하고 싶다. 정형이는 영원한 사랑을 마음속에 간직했

 

을까?... 

 

지금은 오히려 고독과 외로움의 시간을 잘 즐기면서 더 발전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

 

노력하자. 오늘 산 책 혼자있는 시간의 힘을 잘 써보도록 하자!

 

긍정적인 생각과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되자! 지금 이 시간의 장기적 관점에서 더

 

나은 우리의 미래를 가져올것이라고 생각한다. 열정의 시간을 위한 잠시의 냉정시대

 

를 맞이한 우리가 잘 이겨 내기를 바랄 뿐이다.

 

사랑은 참 좋으면서도 힘들고 아프고 더 아픈거 같다.

 

오늘은 냉정의 서막을 알렸지만 이 기간은 오래가지 못하리라. 그리고 찬란한 열정의

 

시대가 도래할 것이다!

Posted by 여름 밤 향기
,